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떠날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영화

by 리뷰왕모찌츄 2023. 8. 24.

먹고기도하고사랑하라 포스터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줄거리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줄거리는 떠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기적 같은 여행을 선물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뉴욕에 살고 있는 성공한 작가 엘리자베스 길버트(줄리아 로버츠)를 소개한다. 그녀의 성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남편 스티븐(빌리 크루덥)과의 실패한 결혼생활에 갇혀 있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합니다. 엘리자베스의 삶은 스티븐의 이혼을 시작하면서 급격한 변화를 겪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재발견하고 독립적으로 행복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녀는 데이비드(제임스 프랭코)와도 관계를 시작하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끼면서 결국 관계는 끝이 납니다.

먹는 것 - 이탈리아 : 엘리자베스는 이탈리아에서 시작하여 자기 발견의 여정을 시작하기로 결정합니다. 로마에서 그녀는 현지 문화, 언어, 그리고 요리에 푹 빠져있습니다. 그녀는 죄책감 없이 식사하고, 새로운 우정을 쌓고,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맛보는 법을 배우는 즐거움에 빠져있습니다.

기도 - 인도 : 이탈리아에서 엘리자베스는 자신의 영적 측면을 탐구하고 삶, 목적, 존재에 대한 더 깊은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인도의 아쉬람으로 여행합니다. 그녀는 내면의 악마와 과거의 후회와 씨름하면서 명상과 자기 훈련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녀는 멘토 역할을 하는 동료 여행자인 텍사스 출신의 리차드와 친구가 됩니다.

사랑 - 발리 : 인도를 떠나 엘리자베스는 인도네시아 발리로 향한다. 여기에서 그녀는 삶과 영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현명한 주술사 끄듯 리에르(Ketut Liyer)를 만납니다. 발리에서는 그녀는 이혼한 브라질 남자 펠리페(하비에르 바르뎀)를 만나 다시 한번 사랑을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망설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와 깊은 관계를 맺게 됩니다. 여행을 하면서 엘리자베스는 각 나라에서 배운 교훈을 자신의 삶에 통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그녀는 즐거움, 영성, 사랑의 균형을 맞추는 법을 배웁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과거를 받아들이고 자신을 용서하며 종결을 찾습니다. 영화는 엘리자베스가 뉴욕으로 돌아오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그녀는 더욱 자신감 있고 독립적이며 만족스러운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재혼하여 아이를 낳을 예정인 스티븐과 다시 만나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눕니다. 엘리자베스는 자기 발견의 여정이 원점으로 돌아왔음을 깨닫고 자신이 찾고 있던 균형을 찾았습니다. 영화는 시청자들이 위험을 감수하고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자기 발견과 개인적 성장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도록 격려합니다. 엘리자베스가 위기에 처한 여성에서 은혜와 사랑과 자신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인생의 부침을 포용하는 법을 배운 사람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촬영지 추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 촬영지는 이탈리아, 인도, 발리입니다. 주요 여행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1. 이탈리아(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 콜로세움, 로마 제국 시대의 유적인 포럼, 바티칸 시국 등 아이코닉한 랜드마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의 트라토리아와 젤라또 가게에서 영화에 나온 줄리아로버츠처럼 음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피렌체는 르네상스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우피치 갤러리와 미켈란젤로의 다윗 등 아름다운 미술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포테 베키오 다리를 건너가며, 피렌체 대성당을 방문하고 포도밭의 길목에 위치한 카페에서 투스칸 요리를 즐기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는 운하, 곤돌라, 역사적 건물들의 매력이 있는 도시입니다. 세인트 마크 광장과 바질리카, 도지궁 등을 방문하고 미로 같은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그랜드 캐널 위에서 로맨틱한 일몰을 감상하며 영화처럼 베네치아의 음식도 먹어 볼 수 있습니다.

2. 인도(리시케시, 바라나시, 자이푸르) : 히말라야 산맥에 자리한 리시케시에서 영적인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강 건너의 유명한 갓들과 명상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영적 중심지 바라나시에서는 매혹적인 강 아라트 행사를 목격하고 스스로 배를 타고 강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고대 사원의 복잡한 골목길도 거니며 영화에서 나온 길을 걷는 주인공이 되어보는 여행을 추천합니다. 자이푸르는 활기찬 도시로 아름다움의 앰버 포트를 방문하고 시티 팔레스를 둘러보며 복잡하지만 아름다운 하와 마할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라자스탄의 문화, 건축 그리고 풍부한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3. 발리(우붓, 울루와투, 세미냐크) : 발리의 예술과 문화의 중심도시 우붓에서 몽키 포레스트 산꼭대기 사원에서 요가와 명상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야시장 구경도 관광객들의 시선을 이끄는데 한몫합니다. 울루와투는 발리의 해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힙니다. 숨막히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인생 여행지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지역입니다. 세미냐크 비치는 황금 모래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어 맛있는 음식에 또 한번 반하게 되는 여행지입니다. 

이처럼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배경은 아름답고 현대사회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기회가 된다면 영화를 먼저 보고 여행지를 방문하여 주인공 줄리아로버츠가 되어서 여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를 보고 느낀 점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를 시청한 현대 사회의 사람들이 느낀 점은 종종 자신의 삶과 염원과 공감하는 복잡한 감정과 생각을 경험하게 됩니다. 자아 발견, 개인적 성장 및 행복의 추구에 대한 이 영화의 탐구는 현대 사람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연결된 세계에서 직면하고 있는 도전과 염원과 공감합니다. 먼저, 이 영화는 영감을 일깨웁니다. 주인공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여정은 의미, 충족감 및 균형을 찾기 위해 나아가는 것으로 현대 시청자와 묶여있는 복잡한 감정을 자아냅니다. 지속적인 요구, 높은 기대, 그리고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나야 하는 압력으로 표시되는 사회에서 자신을 다시 발견하는 것의 중요성을 고려하는 것은 보편적인 메시지입니다. 이 영화는 개인의 자기 관리, 내면의 성찰 및 사회적 규범을 넘어 목적을 찾는 중요성을 생각하게 합니다. 또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는 진짜 경험에 대한 열망을 자아냅니다. 물질주의와 피상적인 연결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다양한 문화에 몰입하고 간단한 즐거움을 맛보며 사실적인 사람들과 진정한 연결을 형성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는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현대 시청자들은 종종 이 영화가 그림자를 비추는 진정성의 종류를 갈망하며, 진정한 상호작용, 의미 있는 경험 및 현재의 순간을 포용하는 데서 나오는 깊이를 상기시킵니다. 이 영화는 또한 관계와 사랑에 대한 사색을 불러일으킵니다. 이탈리아, 인도 및 발리를 거쳐 엘리자베스의 여정은 자신과, 타인 및 세계와의 다양한 관계의 차원을 보여줍니다. 이는 시청자들이 자신의 관계를 깊이 생각하게 하며, 낭만적, 가족적 또는 우정적인 관계에 대한 질을 평가하고 참된 자아와 공감을 느끼는 관계를 찾기를 독려합니다. 균형을 찾는 개념은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일과 삶의 균형, 정신적 웰빙 및 열정의 추구와 같은 문제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가 방탕, 영적 성장 및 사랑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여정은 다양한 삶의 측면을 조화롭게 가져갈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는 시청자들이 자신의 삶을 평가하고 가치와 염원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살고 있는지를 고려하게 하며, 자신의 가치와 염원과 일치하도록 노력하는 지속적인 노력을 상기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는 탐험 열망을 자극합니다. 절대로 언제나 연결되어 있는 세상에서 다양한 문화, 풍경 및 경험이 그려진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는 탐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현대 시청자는 시각적 연결과 변화하는 사회적 역학의 복잡성을 품은 채 새로운 통찰력과 추억을 가져다주는 모험을 갈망하게 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를 시청한 후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은 영감, 내성적 성찰 및 진정성, 사랑, 균형 및 탐험 열망의 혼합감을 경험할 것입니다. 주인공 엘리자베스의 변형적인 여정은 현대인들의 욕망과 고민을 잘 반영하여 현대 세계의 복잡성 가운데 더욱 충실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은 욕망을 나타냅니다. 현실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떠나고자 싶은 마음이 들 때 이 영화를 한편보고 생각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내어 보세요.